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8

가볍고 편안할 뿐 아니라 다양한 룩에 두루 잘 어울려 활용도 높은 트렌치코트. 지금이 딱 입기 좋을 때다.

글 | 문수진    사진제공 | 각 인스타그램 2019-04-13 16:42

Chic Khaki
은은한 카키 빛이 도는 트렌치코트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키 아이템이다. 차분한 컬러라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좋고, 독특한 패턴도 무리 없이 소화한다. 한 가지 톤으로 스타일링 할 때 단조로워 보일까 염려스럽다면 스카프를 살짝 매보자. 세련된 멋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셀러브리티 차정원은 화이트 팬츠와 로퍼를 매치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본문이미지
1 세련된 디자인의 카키 컬러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마시모두띠.
2 포인트로 스타일링 하기 좋은 스카프. 가격미정, 멀버리.
3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와이드 팬츠. 가격미정, 마시모두띠.
4 블라우스처럼 연출할 수 있는 쇼트 재킷. 가격미정, 소니아 리키엘.
5 데일리 슈즈로도 부담 없는 로퍼. 가격미정, 토즈.
6 브랜드 로고를 펀칭해 새긴 스니커즈. 가격미정, 발렌티노 가라바니.
7 활용도 높은 캐주얼 디자인의 네크리스. 가격미정, 판도라.
8 익살맞은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 2만9천원, 자라.
9 세련된 분위기의 레오퍼드 프린트 스커트. 가격미정, 앤아더스토리즈.
 

Basic Casual
이번 시즌에는 간결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가 유행할 전망이다. 품이 넉넉한 코튼 원피스와 매치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세련된 네크리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것을 잊지 말 것. 베이식 스타일은 캐주얼 데님 팬츠와도 찰떡같이 어울린다. 시원한 컬러의 청바지만 매치해도 경쾌한 스타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1 다양한 룩에 잘 어울리는 미니멀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코스.
2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네크리스. 가격미정, 로제도르.
3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느낌을 전하는 코튼 롱 드레스. 가격미정, 소니아 리키엘.
4 위빙 디테일로 가죽을 큼직하게 엮은 토트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5 메탈릭 프린트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로퍼. 가격미정, 코스.
6 비즈 버튼으로 여성스럽게 포인트를 준 카디건. 4만9천원, 자라.
7 활용도 높은 베이식 데님 팬츠. 가격미정, 코스.
8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한 숄더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9 블루 컬러가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태슬 로퍼. 가격미정, 토즈.
 

Sporty Short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싶다면 길이가 짧은 트렌치코트에 도전해볼 것. 화려한 패턴 스커트에 실크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하고 스포티한 쇼트 트렌치를 걸치면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셔츠와 데님을 매치한 단조로운 룩에 활력을 불어넣기에도 충분하다. 모델 김진경은 스트링을 넣은 스포티한 트렌치코트를 컬러 데님과 매치해 ‘패피’다운 스타일링 감각을 뽐냈다.
 
본문이미지
1 길이가 짧아 경쾌한 느낌을 주는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하이더 아커만 by 네타포르테.
2 독특한 소재로 제작한 베이식 셔츠. 가격미정, 채뉴욕.
3 수채화로 그려 넣은 듯한 추상적인 패턴이 멋스러운 스커트. 가격미정, 앤아더스토리즈.
4 브랜드 로고를 입체감 있게 표현한 토트 겸 숄더백. 가격미정, 펜디.
5 큐브 모티프의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펌프스. 가격미정, 멀버리.
6 스캘럽 칼라가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 셔츠. 가격미정, 멀버리.
7 은은하게 물이 빠진 듯한 빈티지 멋을 살린 데님 팬츠. 가격미정, 코스.
8 날렵한 라스트가 세련된 분위기를 전하는 앵클부츠. 가격미정, 루이 비통.
9 이그자틱 레더로 포인트를 준 토트 겸 숄더백. 가격미정, 멀버리.
 

Timeless Classic
트렌치코트처럼 오래 입을 아이템은 클래식 스타일의 기본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좀처럼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인 베이지 컬러를 활용해보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올 베이지 스타일링만한 것도 없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으니 볼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자.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는 블랙하고도 짝꿍처럼 잘 어울린다. 지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올 블랙 룩도 추천한다.
 
본문이미지
1 클래식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휴고보스.
2 작은 비즈로 세팅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링과 브레이슬릿. 모두 가격미정, 로제도르.
3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셔츠형 원피스. 가격미정, 앤아더스토리즈.
4 브랜드를 상징하는 카나주 패턴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토트 겸 숄더백. 가격미정, 디올.
5 부드러운 핑크 컬러에 그래픽적 패턴을 새겨 넣은 펌프스. 1백17만원, 펜디.
6 볼드 디자인이 세련된 분위기를 전하는 링. 가격미정, 디올.
7 비즈를 규칙적으로 배열해 패턴처럼 연출한 톱. 가격미정, 소니아 리키엘.
8 몸에 피트 되는 실루엣의 롱 니트 스커트. 가격미정, 소니아 리키엘.
9 투명 PVC 위에 가죽 라인을 더한 독특한 디자인의 슬링백. 가격미정, 마놀로 블라닉.
등록일 : 2019-04-13 16:42   |  수정일 : 2019-04-12 18:31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 로그인
  • 페이스북 로그인
  • 카톡 로그인
  • 조선미디어 통합회원 로그인
  • pub 로그인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