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디즈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성수연방에 ‘BTS | SIDIZ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 대표 이상배)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월드스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차원에서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 Halsey)’, ‘Dynamite’, ‘Butter’ 등 방탄소년단의 뮤직테마 그래픽을 적용한 새로운 감성의 의자를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컬렉션 주제와 동일하게 ‘LOVE YOURSELF, LOVE YOUR LIFE’의 테마 아래, 더 나은 인생을 향해 앉은 채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방탄소년단 음악의 경쾌하고 에너지 가득한 분위기를 캐주얼 데스크 의자 ‘리니에(LINIE)’, 이동형 스툴 ‘펑거스 무브(FUNGUS MOVE)’, 휴대 의자 ‘올리(OLLY)’ 등에 적용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번 컬렉션 출시의 의미를 소개한 메인 포토존과 브랜딩존, 4개의 제품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LOVE YOURSELF, LOVE YOUR LIFE’ 슬로건으로 꾸민 메인 포토존에는 ‘LIFE’의 ‘I’ 부분에 ‘펑거스 무브’ 제품을 비치, 방문객들이 시디즈 의자를 활용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제품 체험존은 △운명처럼 다가올 기분 좋은 행운이 느껴지는 ‘DNA’존 △소소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Boy With Luv’존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Dynamite’존 △달콤한 힐링이 가득한 ‘Butter’존 등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의자의 가치를 조명했다. 특히 각 뮤직 테마별로 화려한 색감과 함께 깜찍하고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오브제를 더해 곳곳을 포토존으로 꾸몄다.

시디즈 측은 "방탄소년단의 뮤직테마 그래픽을 일상에 함께하는 의자의 가치에 적용, 의자 위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많은 사람을 응원했다"며 "음악으로 일상에 격려와 용기를 북돋아 주는 방탄소년단과 시디즈의 의미 있는 협업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