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TV조선’ 화제 예능 미스터트롯의 간판 가수이자 출중한 노래 실력만큼이나 우월한 비주얼로 여심(女心)을 사로잡고 있는 ‘트롯 미남(美男)’ 장민호의 ‘오피셜 포토’가 추가 공개됐다.

장민호는 5일 정오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신규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 두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팬들이 기다려왔던 해당 사진에는 장민호가 열차 안에서 단정한 하늘색 셔츠 차림으로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장민호는 회색 조끼에 남색 넥타이로 포인트를 줬고, 웨이브가 가미된 앞머리 끝부분이 살짝 내려오는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말끔한 피부에 진하고 가지런한 눈썹, 깊고 그윽한 눈망울에다 살며시 지은 미소는 팬들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했다.

사진 속 장민호는 아득한 여정(旅程) 속 어느 역에 멈춰선 열차에서 손잡이 기둥에 기대어 한 곳을 지긋이 바라보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신사의 친절과 배려, 반듯한 품격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한 컷이다.

장민호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그만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창법이 돋보이는 노래다. ‘록 트롯(Rock Trot)’이라는 새로운 가요 장르를 개척한 대표작으로, 우리네 인생의 의미를 구성지게 풀어낸 가사와 함께 어우러져 경쾌하게 들을 수 있다. 오는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식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