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기업
  1.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6,000원 판매 100세트한정

김상범 객원기자

고려천홍삼진액고 사포닌70mg/g 고형분60%

대용량 옹기에 가득 차 있는 오리지널 홍삼진액을 딱! 한달간 파격 할인가로 공급된다. 기존에 없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329,000원인 1㎏ 대용량 '고려천홍삼진액고'를 86% 할인한 46,000원에 보내주는 행사이다. 든든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연말 특가전으로 한겨울 건강과 체력 증진 유지를 위해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이다.

이 제품은 (주)대한홍삼진흥공사가 엄선한 100% 국내산 인삼을 본고장인 금산군에서 껍질을 벗기지 않고 장시간 증기로 쪄서 말린 홍삼만을 사용 했으며 그 외에도 영지버섯, 황기, 작약, 천궁, 약쑥, 당귀, 대추, 칡, 익모초, 구절초등 16가지 이상의 몸에 이로운 한방 재료들이 혼합 농축돼 있다.

농도가 진하고 걸쭉하기로는 스푼으로 진액고를 떠는 순간 스푼이 쑥 밀려 들어가지 않을 정도이며, 한 스푼 가득 떠 올리면 진액고가 스푼에서 흘러내리는 게 아니라 엿가락처럼 늘어진다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려천홍삼진액고의 홍삼의 함량은 사포닌이 70㎎/g, 고형분은 60%이상이다.

이처럼 명실상부한 진액고를 옹기 형태의 최고급 유리 항아리에 담은 것이 고려천홍삼진액고이다. 알찬 내용물에 걸맞게 들어보면 묵직하다. 재구매율 1위의 제품으로 대량구매가 많다. 올해 생산한 신상품으로 유통기한이 2021년 2월까지 넉넉해서 안심하고 섭취하면 된다.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구매 시 선물용 고급 보자기를 함께 보내줘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전화문의 1688-2528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