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기업
  1.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명품 '골드' 순금퍼터, 64%할인, 30자루한정!

김상범 객원기자

2019년형 황금퍼터_일심_눈부신 퍼터의 향연

수제 골드퍼터의 명품, '일심(一心) 골드 퍼터'를 그린에서 꺼내 들면 퍼팅을 하기도 전에 승부는 결정난다. 햇빛에 반사돼 황금보다 더 빛나는 골드 헤드가 동반자들의 이목을 빼앗는다. 헤드 무게 350g의 고순도 동쇠를 레이저 가공한 단조 페이스는 눈으로 볼 때 한 번, 영롱한 악기와 같은 타구음으로 또 한번 명품임을 증명한다.

명품족 골퍼가 선호하는 투어형 블레이드 형상이면서도 오버사이즈를 적용해 어드레스가 편안하고, 헤드가 흔들리지 않으며 관용성과 직진성을 타 퍼터가 따라오기 힘들 정도로 끌어올렸다.


황금 골프터퍼_일심_실제 퍼터헤드 사진

일심 골드 퍼터에는 2종의 세계 최초 기술이 적용됐다. 헤드의 양쪽 끝 부분에서 75개씩 총 150개의 원호가 서로 다가오며 물결을 이루는 설계가 첫번째이다. 이 기술은 '듀얼 디렉션 멀티플 서클 페이스' 방식으로 공이 다소 빗맞아도 목표 방향으로 출발해서 똑바로 진행하는 관용성과 직진성을 보장한다. 명품감을 더하는 동시에 원하는 퍼팅 라인을 그대로 만들어 낸다. 또 하나의 세계 최초는 'GAL(그립 어드레스 라인)' 기능성 그립이다. 자연스럽게 그립을 잡으면 엄지 아래에 수직 정렬선이 노출돼 퍼터를 정방향으로 놓아 준다.

특히, 이번 모델은 일본 수출형(일본명 '잇신')으로, 스포츠조선H&L 골프사업부가 설계와 제조 과정에 공동 참여해 품질과 성능을 확인한 제품이다.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일심 골드 퍼터 출시를 기념해 소량에 한해 소비자가 35만원에서 64% 할인한 124,000원에 공급한다. 골드퍼터의 품격과 세계 최초 기술을 파격가에 내 것으로 만드는 기회이다. 33인치와 34인치 중에서 주문하면 된다.

전화문의 1688-2528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
자유지성광장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