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방송·연예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tvN 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패션

배우 송혜교가 tvN 드라마 <남자친구>로 돌아왔다. 최상류층을 연기하는 드라마 속 그녀의 럭셔리한 패션을 소개한다.

글 | 문수진 에디터   사진 | tvN

1 몸매를 강조하는 실루엣의 테일러링 원피스. 가격미정, 디올 by 육스.
2 캐시미어 소재가 포근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터틀넥. 가격미정, 감각캐시미어.
3 간결한 디자인의 후프 이어링. 가격미정, 루이 비통.
4 헤링본 패턴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코트. 가격미정, 로로피아나.
5 활용도 높은 디자인의 롱부츠. 가격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
6 강렬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베이식 원피스. 19만9천원, 마시모두띠.
7 간결한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을 풍기는 토트 겸 숄더백. 가격미정, 펜디.
8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플레어스커트. 가격미정, 코스.
9 은은한 핑크 컬러 스웨이드 소재가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발렌티노 가라바니.
 
<남자친구>는 재벌가 며느리에서 이혼 후 호텔 대표로 지내고 있는 차수현(송혜교)과 평범한 과일가게 아들이자 사회초년생인 김진혁(박보검)의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근거리는 러브스토리뿐 아니라 세련된 송혜교의 패션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송혜교는 제작 발표회에서 국내 브랜드 아보아보에서 맞춤 제작한 흰 테일러드 미니 원피스 룩을 공개했다. 여기에 슈콤마보니 스킨톤 슬링백 슈즈를 매치해 일명 ‘송혜교표’ 발표회 룩을 완성했다. 평소 중요한 공식 석상에서 그녀가 자주 선보여온 미니드레스와 스킨톤 힐의 조합을 이번에도 다시 한 번 선보인 것.

극 중 호텔 대표로 등장하는 송혜교는 격식 있고 모던한 오피스 룩을 주로 선보인다. 지적인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바로 무채색 계열 의상. 블랙 터틀넥에 화이트 셔츠를 덧입고 그 위에 정교하게 테일러링한 그레이 재킷을 레이어링 하는 등 무채색 톤온톤 룩을 자주 선보인다. 차수현의 고급스러운 룩의 핵심 액세서리는 바로 이어링. ‘똑’ 자른 시크한 단발에 잘 어울리는 다채로운 이어링을 매치한다. 큼직한 후프부터 귀에 딱 붙는 작은 버튼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이어링으로 우아한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낸다.
출처 | 여성조선 2019년 1월호
등록일 : 2019-01-02 16:49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