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방송·연예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tvN <나인룸> 김희선, 드라마 속 그녀의 독보적인 패션

이름 자체가 트렌드인 배우 김희선이 tvN 드라마 <나인룸>으로 돌아왔다. 드라마 속 그녀의 독보적인 패션을 소개한다.

글 | 문수진 에디터   사진 | CJ E&M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와 안하무인 변호사의 운명이 뒤바뀌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뿐 아니라 주인공 김희선의 패션까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희선은 제작발표회에서 델포조 2018 F/W 시즌 컬렉션 룩인 밝은 핑크색 슈트를 선택했다. 여기에 허리를 뒤덮을 정도로 큰 플라워 코르사주 벨트를 매치해 ‘역시 김희선’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극 중 변호사로 등장하는 김희선은 격식 있는 오피스 룩과 집에서 입는 캐주얼 룩 두 가지 상반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변호사의 냉철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슈트. 블랙 앤 화이트의 베이식 스타일부터 보라색 벨벳 재킷,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 등을 믹스 매치한 스타일까지 자유로운 슈트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때로는 재킷 위로 벨트를 착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동시에 파워풀한 이미지를 완성하기도 한다. 집에서는 주로 로맨틱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MSGM의 파스텔 핑크 컬러 플리츠 원피스가 대표 아이템으로 드라마가 방영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으며 김희선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출연작마다 패션 트렌드를 주도해온 그녀인지라 이번 작품으로 또 어떤 패션 트렌드를 남길지 자못 기대된다.
 
 
본문이미지
1 짙은 와인 컬러가 강렬한 인상을 연출하는 재킷. 가격미정, 프라다 by 육스.
2 은은한 피치 컬러가 우아한 분위기를 전하는 코트. 39만9천원, 스튜디오 톰보이.
3 자연스럽게 매듭지어 연출하는 벨트. 69만원, 펜디.
4 그린 컬러 원석으로 포인트를 준 네크리스. 44만9천원, 로제도르.
5 활용도 높은 베이식 슈트 팬츠. 가격미정, 스텔라 매카트니.
6 부드러운 곡선의 굽이 인상적인 스틸레토 힐. 가격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
7 클래식한 멋을 풍기는 ‘런어웨이’ 워치. 89만원,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
8 컬러 블록 디테일이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는 슬링백 슈즈. 가격미정, 에밀리오 푸치.
9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토트백. 가격미정, 펜디.
10 로맨틱한 분위기의 블라우스. 가격미정, 스텔라 매카트니.
등록일 : 2018-11-02 11:07   |  수정일 : 2018-11-06 10:54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자유지성광장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