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방송·연예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사랑도 미모도 다 잡은 예능 여신 한고은의 뷰티 팁

남편과의 알콩달콩한 사랑만큼이나 화제가 된 한고은의 초절정 미모.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는 자기관리 끝판왕의 뷰티 팁은 무엇일까?

어시스턴트 이주아
도움말 자영(제니하우스 청담힐 메이크업 원장), 소영(제니하우스 청담힐 헤어 원장)

글 | 김선아 에디터   사진 | 지앤지프로덕션, SBS

나이를 무색케 하는 초동안과 아름다운 몸매가 여신이라는 칭호와 잘 어울리는 한고은. 그녀는 나이가 마흔이 넘었음에도 17세 때와 동일한 키와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 그녀가 <겟잇뷰티>에서 공개한 스킨케어 비법은 남다르다. 환절기 민낯에도 당당할 수 있는 생기&보습 케어 꿀팁은 바로 기능성 앰플로,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고 집중 보습해준다. 한고은은 유수분 밸런스와 보습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기초 단계는 줄이는 대신, 공병에 미스트 또는 스킨과 기능성 앰플을 7대 3 비율로 섞어 만든 특급 앰플 미스트를 오래전부터 사용해왔다고 한다. 아이크림을 목에도 바르고, 건조할 때마다 수분 크림을 스펀지에 묻혀 두드리듯 바르는 것 역시 그녀의 무결점 피부에 도움을 준다. 수분 크림을 바를 때 스펀지를 사용하면 흡수력을 높일 수 있다고.

메이크업 전에도 꼼꼼한 케어는 계속된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기초 케어 제품들을 피부에 꼼꼼히 흡수시킨 뒤 수분 베이스를 발라 마무리하며, 메이크업을 할 때는 마스크팩을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그런 다음 피부 톤을 정돈한다는 느낌으로 ‘입생로랑 에어쿠션’ 40호를 얇게 바른다. 눈은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14호로 눈두덩을 화사하게 터치하고, 라인과 꼬리 쪽은 살려서 포인트를 준다. 눈썹 결은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 플러스’ 3호로 정리한다. 입술은 ‘바비 브라운 럭스 매트 립칼라’ 토니 핑크로 입술 안쪽부터 터치해 볼륨감을 살리고, 립 라인은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헤어스타일은 한고은이 직접 연출하는 것이다. 보통 촬영이 있을 때는 C컬의 자연스러운 느낌에 초점을 맞추는 편이다. 드라이 전에 뜨거운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케라스타즈 레지스턴스 시몽 테르미크’를 모발에 바르고, 뿌리 쪽에는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씨 솔트스프레이’를 뿌리고 말려준다.
 
 
본문이미지
1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는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 플러스. 3g 3만4천원.
2 2배 빠른 블로 드라이 효과를 선사하며, 최대 180℃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케라스타즈 레지스턴스 시몽테르미크. 150㎖ 5만5천원대.
3 안데스산 솔트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볼륨감을 만들어주는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씨 솔트 스프레이. 120㎖ 2만3천원.
4 컨투어링 메이크업 룩에 어을리는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5g 8만5천원대.
등록일 : 2018-10-04 08:59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자유지성광장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