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방송·연예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착한 마녀전> 이다해 스타일

SBS 드라마 <착한 마녀전>에서 발랄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차도희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다해. 1인 2역을 소화하는 연기력뿐 아니라 로맨틱한 패션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 | 문수진 기자   사진제공 | SBS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발랄한 매력의 이다해. 그녀가 SBS 드라마 <착한 마녀전>에서 차선희·차도희 쌍둥이 자매 역을 맡아 1인 2역을 소화하며 변화무쌍한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동생 차도희를 대신해 승무원 생활을 하게 된 차선희의 화려한 스타일로 연일 시선을 끌고 있다. 이다해 스타일의 키워드는 바로 페미닌하면서도 로맨틱한 룩이다. 하늘하늘한 러플 셔츠와 시폰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거나 모던한 재킷에는 네온 컬러 스커트를 매치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때로는 데님 아이템을 활용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는데, 특히 크고 긴 스타일의 액세서리를 매치해 화려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선보이는 스타일은 역시 똑 떨어지는 승무원의 이미지를 표현한 블라우스와 펜슬스커트의 매치. 여기에 체크 재킷과 블로퍼로 포인트를 줘 우아한 룩에 반전 매력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특히 이다해는 지방시, 블루마린, 랑방컬렉션, 럭키슈에뜨, 스타일난다 등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에서 국내 브랜드는 물론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믹스 매치하며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근사하게 완성해낸다. 올봄 이다해표 페미닌 & 로맨틱 룩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는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1 시폰 소재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피스. 74만5천원, 오브제.
2 긴 체인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어링. 13만5천원, 엠주.
3 경쾌한 블루 컬러가 멋스러운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
 
 
본문이미지

1 플라워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피스. 54만9천원, 에센셜.
2 세련된 멋을 전하는 볼드 이어링. 기격미정, 로라 롬바르디 by 네타포르테.
3 체크무늬가 클래식한 멋을 전하는 재킷. 60만9천원, 에센셜.
4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모던한 토트백. 가격미정, 루즈앤라운지.
등록일 : 2018-05-11 14:30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