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방송·연예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눈호강 화보 3선 # 김소연 이상우 # 효리네 민박 이효리 # 아티스트컴퍼니

글 | 유슬기 조선pub 기자
필자의 다른 기사

#1. 결혼 앞 둔 김소연 이상우, '드레소연'의 인생드레스 화보
 
6월 결혼을 앞 둔 김소연, 이상우 커플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 6월호에 게재된 두 사람의 화보는, ‘드레소연의 명성을 증명한다. 두 사람은 오스트리아 편집숍 등지에서 포착되며 결혼준비에 한창임을 보여주었다. 화보에서도 편안하고 따뜻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본문이미지
사진_마리끌레르 6월호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 종영 후 사랑을 키워온 이상우와 김소연은 같은 9월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김소연은 팬페이지에서 “6년 전이었나, 어느 모임에서 이상우와 잠시 인사를 아주 짧게 나눈 적이 있었다. ‘참 선하고 멋진 분이시구나생각했었다. 그 후 한 번도 마주칠 기회가 없더라. 각자의 인연에, 일에, 소중한 시간을 보내다가 다시 만났다. 여전히 선하고 멋진 모습으로라고 적었다. “참 건강하고 매일이 배울 거 투성이인 이상우와 나 결혼한다. 아직 모든 게 미완성이지만, 서툴지만 단단하게 채워나가겠다고 밝혔다.
 
 
#2. <효리네 민박> 소길댁 이효리의 유연한 화보
 
오늘부터 방송되는 <효리네 민박>의 주인장 이효리가 화보로 먼저 찾아왔다. 제주도 소길리에 사는 소길댁 이효리는 평소 요가로 자신의 심신의 단련해왔음을 밝혀왔다. <마리끌레르> 6월호에 선보인 화보에서는 이런 유연하고 차분한 이효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본문이미지
사진_마리끌레르 6월호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이 민박집에는 아이유가 고정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첫 손님은 제주도 여행을 가장 선호하는 20~30대 여성으로 구성되었다. 효리네 민박의 정효민 PD제주도 게스트하우스를 즐기는 분들이 20~30대 여성이 많은데 친한 친구 사이인 이들이 효리네 민박을 설명해줄 수 있는 좋은 숙박객이라고 생각해서 첫 손님으로 섭외했다고 전했다.
 
#3. 정우성과 이정재의 의기투합<아티스트컴퍼니> 1주년 화보
 
한편 정우성, 이정재가 공동대표로 있는 아티스트컴퍼니가 설립 1주년을 맞아 매거진 <보그코리아>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아티스트컴퍼니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염정아, 고아라, 김의성, 배성우, 이솜, 정원중, 신정근, 한성천, 민무제, 차래형, 손민호, 장우혁, 김윤식, 남지현, 이시아, 김세린 등 19인의 배우가 만찬을 나누는 컨셉이다.
 
 
본문이미지
사진_보그 6월호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화보 인터뷰에서 정우성은 마음이 잘 맞는 대상과 일할 때 실패도, 시행착오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 우리는 우리 회사가 최고라고 얘기 하지 않는다. 다만 이런 점이 다르다고 이야기 한다라며 아티스트컴퍼니’의 비전을 전했다.
 
등록일 : 2017-05-19 16:35   |  수정일 : 2017-05-19 16:36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