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방송·연예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엄마 예능 전성시대

맘(mom)대로 가자 등 스타엄마와의 공감대 이뤄

글 | 임언영 여성조선 기자

엄마 예능이 전성시대를 맞았다. <맘(Mom)대로 가자>는 장성한 스타 아들과 엄마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신개념 효도관광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은 엄마 앞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까?’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기획으로, 아들과 엄마의 여행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서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한류 스타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김종국, 데뷔 12년 차 개그맨 허경환, 트로트계의 황태자 가수 박현빈, 발랄한 4차원의 매력을 발산하면서 예능 샛별로 떠오른 배우 송재희와 그들의 엄마가 출연한다. 함께 효도여행을 떠난 말레이시아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아기자기하게 펼쳐진다. 상남자 김종국은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현지 팬들에게 둘러싸인 와중에도 엄마를 챙기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고, 가수 박현빈은 엄마와 한방을 쓰지 않기 위해서 방황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의외의 장면이 연출됐다. 대중 앞에서 화려한 모습을 보이는 스타들도 엄마 앞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아들이라는 점이 공감대를 형성할 듯하다.
 
TV조선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중
 

 
NEW TELECAST
 
추리의 여왕
 
본문이미지

미궁에 빠진 사건을 풀어내며 범죄로 상처받은 이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이야기. 최강희와 권상우가 각각 생활밀착형 추리퀸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역을 맡았다. 두 배우가 긴장감 넘치는 수사 액션 속에서도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KBS2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4월 5일 첫 방송
 
 
언니는 살아있다
 
본문이미지

<아내의 유혹>,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등을 쓴 김순옥 작가의 신작. 생사가 갈리는 긴박한 순간에 함께 있던 세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로, 비극적인 순간을 함께한 위기의 여자들이 서로 의기투합하면서 성장하는 이야기다.
 
SBS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45분, 4월 15일 첫 방송
 
 
프로듀스 101 시즌2
 
본문이미지

걸그룹 멤버를 꿈꾸는 연습생의 데뷔 프로젝트였던 <프로듀스 101>의 시즌2가 시작된다. 이번에는 남자 연습생 버전이다. 나오는 음원마다 차트를 점령하고 팬들을 이끌고 다니면서 콘서트 매진 기록을 남겼던 시즌 1의 영광이 이번에도 재현할지가 관전 포인트.
 
Mnet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4월 7일 첫 방송
 
 
애타는 로맨스
 
본문이미지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한 회사의 본부장과 사내식당의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네이버에서 동명의 웹소설로 먼저 공개되어 호응을 얻었다. 배우 성훈과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남녀 주인공을 맡는다.
 
OCN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4월 17일 첫 방송
등록일 : 2017-04-19 09:43   |  수정일 : 2017-04-19 10:12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