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공연·전시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시작과 끝을 하루 앞둔 두 커플의 이야기 '투모로우 모닝'

연극&뮤지컬 소식

글 | 황혜진 여성조선 기자

결혼과 이혼, 어쩌면 인생 최대의 변화를 가져올지 모를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커플이 있다. 내일 웨딩마치를 울리는 커플 존과 캣, 결혼 10년 차 부부 잭과 캐서린이다. 2006년 영국 런던에서 초연한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이 네 사람이 일생일대의 선택 앞에서 뜻밖의 사건을 만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 사람이 정말 나의 운명일지, 정말 이 사람이 최선일지, 설렘과 불안이 교차하는 결혼식 전날 밤 그리고 옆에서 숨 쉬는 것도 꼴 보기 싫을 만큼 지쳐 법원에 가기로 한 전날 밤, 불안과 설렘, 추억과 후회 등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다양한 감정을 영국 특유의 로맨틱한 감수성으로 풀어낸다. 2009년 시카고 조셉 제퍼슨 어워드에서 베스트 뮤지컬 상을 받고, 2011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에서 공연했다. 박송권, 심재현, 유나영, 홍륜희, 김태오, 이상운, 한보라, 김보정 등이 출연한다.

일시 ~2018년 1월 14일(일)
장소 대학로 JTN아트홀
 

뮤지컬 <올슉업>
 
본문이미지

전 세계에 로큰롤 열풍을 일으킨 엘비스 프레슬리의 데뷔 전 이야기를 담은 팝 뮤지컬이다. 데뷔곡 ‘Heartbreak Hotel’과 ‘Love Me Tender’ 등 총 24곡의 히트곡으로 구성된다. 가수 손호영과 휘성, 허영생, 정대현(B.A.P)이 ‘엘비스’로 출연하고, 박정아, 제이민, 진호(펜타곤) 등 가수 출신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캐릭터 싱크로율과 완성도를 높였다.

일시 ~2018년 2월 11일(일)
장소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뮤지컬 <캣츠>
 
본문이미지

전 세계 30개국에서 80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캣츠>가 올해 새로워진 버전으로 내한해 김해와 서울 등 전국 12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가졌다. 그 마지막 앙코르 공연이 서울에서 3주간 진행된다. 화려한 춤과 세계적인 명곡 ‘Memory’, 개성적인 매력의 젤리클 고양이들의 다양한 인생을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으로 담아내며 감동을 선사한다.

일시 2018년 1월 28일(일)~2월 18일(일)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본문이미지

아르헨티나 출신 작가 마누엘 푸익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서로 다른 세상을 살아온 두 남자의 진한 인간애를 다룬 작품이다. 1985년에는 영화로, 1992년에는 뮤지컬로 제작돼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문삼화 연출에 이명행, 이이림, 김주헌, 김호영, 송용진, 박정복, 문태유, 김선호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일시 2018년 2월 25일(일)
장소 대학로 아트윈씨어터
 

연극 <블라인드>
 
본문이미지

시각을 잃은 후 세상과 단절된 청년과 몸과 마음이 상처로 가득한 여자가 만나 진정한 교감을 나누는 이야기다. 순수하고 진실된 마음을 통해 사랑의 본질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게 한다. 동명의 네덜란드 영화를 원작으로 재탄생한 정식 라이선스 초연작이다. 박은석, 이재균, 김정민, 정운선, 이영숙, 김정영 등이 출연한다.

일시 ~2018년 2월 4일(일)
장소 수현재씨어터
등록일 : 2018-01-04 09:15   |  수정일 : 2018-01-04 09:49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자유지성광장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