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영화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한국형 판타지 <신과 함께>

글 | 서재경 여성조선 기자

충무로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하반기 기대작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호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신과 함께>다. 하정우부터 차태현, 주지훈, 스페셜 카메오 이정재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하정우와 주지훈, 아역 배우 김향기가 ‘저승 삼차사’ 역을 맡았으며, 차태현이 죽어서 저승에 가게 된 소방관 ‘자홍’으로 분한다.

아직은 생소한 한국형 판타지 장르를 스크린 속에 어떤 식으로 풀어낼지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를 위해 제작비만 무려 400억원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는 총 1, 2편으로 나뉘며 2편은 2018년 개봉 예정이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미스터 고> 등을 연출한 김용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 감독은 기획부터 촬영까지 장장 6년이란 시간 동안 공을 들여 영화를 완성했다.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저승 세계의 모습을 생생하게 구현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감독 김용화
출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등
개봉 12월 20일
 
 
 
키드냅
 
본문이미지

아들을 납치당한 엄마가 골든아워 안에 아들을 구하기 위해 범인을 추격하는 24시간을 그린 액션 영화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할리 베리가 납치범을 쫓는 엄마가 되어 긴박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인다.

감독 루이스 프리에토
출연 할리 베리
개봉 11월 22일
 
 
 
빅 배드 폭스
 
본문이미지

본의 아니게 병아리 삼총사의 엄마가 되어버린 배고픈 여우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감동 애니메이션이다. <어네스트와 셀레스틴>으로 세계적 거장 반열에 오른 벤저민 레너가 쓴 동명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감독 벤저민 레너, 패트릭 임버트
개봉 11월 30일
 
 
 
어쌔신: 더 비기닝
 
본문이미지

무차별 테러로 연인을 잃은 평범한 남자가 완벽한 살인요원으로 다시 태어나 1급 테러리스트를 막는 첫 번째 미션을 맡게 된다는 이야기다. 딜런 오브라이언이 소년 같은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거친 CIA 요원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감독 마이클 쿠에스타
출연 딜런 오브라이언, 테일러 키치 등
개봉 12월 7일
 
 
 
강철비
 
본문이미지

북한 내에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피신하면서 영화가 시작된다. 북한 최정예 요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정우성과 남한 외교안보수석을 연기하는 곽도원이 남과 북을 뛰어넘는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감독 양우석
출연 정우성, 곽도원, 김갑수 등
개봉 12월 예정
등록일 : 2017-12-21 08:00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자유지성광장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