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FUN | 여행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줄 리빙 아이템

크리스마스 마켓

글 | 박미현 에디터

1 흰 눈을 배경으로 한 루돌프 실사 프린트가 감각적인 코튼 소재 타월. 2개 세트 1만5천원, H&M 홈.
2 시크한 블랙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포스터. 1만5천원, H&M 홈.
3 오너먼트로 사용할 수 있는 지름 80㎜ 글라스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각기 다른 레드 톤 볼 5개 세트다. 4만5천원, 이딸라.
4 크리스마스 상징 컬러인 레드 빛 캔들. 공간을 온화하게 만들어주는 진저브레드 향이다. 2만5천원, ZARA 홈.
5 은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리스 조명. 낮에는 리스로, 밤에는 조명으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이케아.
6 강렬한 레드 컬러 바탕에 숲과 부엉이, 여우 등 핀란드 자연을 동화적 감각으로 화려하게 표현한 접시. 5만9천원, 이딸라.
7 그물망 커버를 매치한 유리 화병. 나뭇잎이나 말린 꽃 등을 그물망에 달아 장식하면 좋다. 9만9천원, ZARA 홈.
8 딥 그린 컬러가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 쿠션 커버. 플로럴 패턴을 더해 입체감을 살렸다. 1만4천9백원. 이케아.
9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감성을 담은 2단 케이크 접시. 가문비 나뭇잎에 리본, 하트, 천사 등을 더한 섬세한 패턴이 돋보인다. 16만원, 로얄코펜하겐.
등록일 : 2018-11-29 11:18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자유지성광장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