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칼럼 | 북한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지난 11년 동안 뭣하다가 이제 와서 전술핵 타령들인가?

글 | 김태산 전 조선-체코 신발 합영회사 사장
필자의 다른 기사

▲ 12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역광장에서 열린 북한 핵, 미사일도발 규탄대회에서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원들이 '전술핵 즉각 재배치' 라고 적힌 손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 photo by 뉴시스
이 무식한 사람이 글 몇 쪼가리 썼더니 힘은 못주고 욕만 자꾸 한다면서 비난을 하는 분들이 있지만 할 말은 좀 해야겠다. 요즘 들어 나라 걱정을 하시는 분들과 언론들에서 남한에 “전술핵 배치문제”를 놓고 말들이 적지 않다.
 
수백만 명이 굶어죽는 지옥에서 헤어나지를 못하고 허덕이던 북한이 대한민국이 준 쌀을 먹으며 대한민국이 바친 돈으로 핵무기를 개발하여 2006년 10월에 첫 핵실험을 한때로부터 11년이라는 긴 세월이 흘렀다. 그런데 그때부터 북한이 6차 핵실험을 할 때까지 미국과 한국은 도대체 11년 동안 뭣을 하다가 이제 와서야 전술핵 타령들인가?
 
미국이나 남한이나 다 똑 같이 바보들만 모여서 정치를 한다.
 
북한이 처음 핵개발을 시작 했을 때에 남한에다가 전술핵을 당장 배치하든가 아니면 동시에 한국도 핵무기 개발을 준비하면서 북한의 핵개발을 중지하도록 막았더라면 오늘날과 같이 북한과 중국이 파놓은 깊은 함정에는 안 빠졌을 것 아닌가.
 
그런데 더욱 안타까운 것은 이제는 한국에 전술핵배치가 전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단순한 방어무기인 사드 몇 기 들이는 것도 제대로 못하는 한국정부가 중국, 소련, 종북 좌파들의 반대를 무릎 쓰고 과연 미국의 전술핵무기 반입을 강행 할 수가 있다고 보는가?
 
당사자인 한국의 정부가 전술핵배치를 반대하는데 미국정부인들 어쩌겠는가?
 
한미동맹을 제일 싫어하는 사람들이 모여든 현 남한 정부가 존재하는 한 전술핵배치 따위는 꿈도 꾸지 말라.
 
나라의 안보문제를 가지고 북한과 팽팽하게 대치하던 보수정권 때에는 아무 말도 안하다가  친북 정권이 들어서니까 전술핵배치문제를 들고 나오는 미국의 군사가들과 일부 한국 사람들은 도대체 뭔가?
 
모든 것이 바로 될려면 북한이 핵무기를 만들도록 도와준 지난 “햇볕정부” 에 대한 엄중한 법적 처벌과 함께 북한이 핵무기를 만드는데도  미국과 중국, 소련이 침묵하는 한 우리 대한민국도 자체로 핵을 개발하자고 이 나라의 양심적 지식인들과 국민들이 들고 일어났어야 정상이 아니겠는가.   정작  해야 할 일들 앞에서는 침묵하다가 이제 와서야 되지도 않을 “전술핵배치”를 논하는 자체가 어리석은 사람들이나 하는 뒷북치기다.
 
그래도 이 나라에서 공부깨나 했다는 분들이  전술핵무기배치 문제를 “동맹결속 수단”이요 “정부 여당에서도 나오는 검토여론" 이요 하면서 “정교한 논의” 가 필요하다고들 하는데 어리석은 꿈 깨시라. 아직도 이 한국 땅에서 애국을 위하여 뭔가를 이루어 낼 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그자체가 어리석은 망상이다.
 
방법은 오직 둘 중의 하나다. 북한의 독재 정부를 제거하든가? 아니면 지금처럼 뒷북이나 계속치며 말로만 애국하다가 "고려연방제-적화통일" 에로 가는 길이다. 선택은 바로 당신들, 이 나라의 애국적 국민들의 몫이다.
 
나는 지금 이 순간 까지도 이 나라의 국민들이 자신들의 손으로 얼마나 무섭고도 어리석은 선택을 했는지를 모른다는 것이 참으로 슬프다.
<본 칼럼은 칼럼니스트 개인의 견해임을 밝힙니다.>
등록일 : 2017-09-13 14:23   |  수정일 : 2017-09-13 15:16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칼럼니스트 사진

김태산 전 조선-체코 신발 합영회사 사장


2건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릴라  ( 2017-09-18 )  답글보이기 찬성 : 1 반대 : 0
TV나 유튜브나 김태산씨 나오는거 볼때마다 바른소리를 재미있고 직설적으로 해서 완전 팬인데 여기서도 역시 돌직구로 시원하네요.
이정부에서  ( 2017-09-14 )  답글보이기 찬성 : 5 반대 : 0
입이 닳도록 주장하는 염불이 "국민이 원하면 뭐든지 한다" 이니까, 혹시 국민들이 원하면 핵을 선사 할지도 모르지요. 적화통일되면 제1먼저 갈 사람들이란것은 알고 있어야 할텐데...
맨위로

하단메뉴

개인정보 취급방침독자센터취재제보광고문의조선뉴스프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