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송송커플' 파경, 송중기 측 조정신청에 이혼사유 궁금증 확산

조정신청 직후 언론 공개, 연예인커플 이혼 케이스로는 극히 이례적

글 | 선수현 기자
필자의 다른 기사 2019-06-27 13:56


배우 송중기가 결혼 1년 8개월 만에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조정을 신청했다. 6월 27일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송중기 측은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한 지 하루 만에 입장문을 냈다. 이혼 절차에 들어가는 유명 커플 가운데서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상당히 이례적이다. 특히 송중기 측은 입장문에 ‘잘잘못’ ‘비난’ ‘사생활’ ‘상처’ 등을 언급했다. 결별 배경에 대해선 아무 것도 알려진 바 없지만, 송중기 측에서 적극적으로 이혼조정을 신청하고 이례적으로 신속히 언론에 공개한 점 때문에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송혜교 소속사는 이혼 사유에 대해 “성격 차이”라며 “그 외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다”고 전했다. 송혜교는 SNS에서 송중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지우지 않았다.
 
본문이미지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송중기·송혜교는 2016년 2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송커플’로 인연을 맺으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7년 10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이광수와 유아인이 축하편지를 낭독하고 박보검이 축가를 불렀다.
 
그렇지만 지난해 말부터 두 사람의 불화설이 돌았다. 중국 매체들은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끼지 않는 모습 등을 포착하며 이혼설을 제기하기 시작한 것. 결국 불화설은 사실이 됐다.

다음은 송중기 측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송중기 씨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였습니다.
아울러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송중기 씨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송중기 씨가 드리는 글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송혜교 측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19-06-27 13:56   |  수정일 : 2019-06-28 10:20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 로그인
  • 페이스북 로그인
  • 카톡 로그인
  • 조선미디어 통합회원 로그인
  • pub 로그인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마음챙김 명상 클래스
TOP